본문 바로가기

각종 후기

내돈내산 grn 초록이 세 달 섭취 후기



grn 초록이 시즌2





  • 섭취량과 섭취 방법: 1일 2회, 1회 1정 물과 섭취
  • 초록이 한통 분량: 60정





카카오 톡딜로 1만원대에 산 grn 초록이. 다이어트 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봤을 제품이다. 나는 세 달 전부터 틈틈이 초록이를 섭취 중이다. 아마 이 후기를 찾아보는 사람들은 초록이에 대해 어느 정도 알고 있을테니 효과부터 이야기하겠다.



매번 그런 건 아니지만 내 기준 과식한 날 먹으면 쾌변 효과가 있다.. 문제는 가끔 너무 급하게 배가 아파서 난감한 순간도 있다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중요한 약속 있을 때는 일부러 안 먹는다.



그리고 나와 내 주변 사람들 피셜 시즌2가 시즌4보다 쾌변 효과가 좋은 느낌이라고(?) 물론 이건 우리의 주관적인 생각이다.









추가로 제품 살 때 요런 통도 사은품으로 주는지 보기 !!! 가격이 같아도 어떤 쇼핑몰에선 이런 통을 같이 주는 반면 다른 데선 안 준다.


여행갈 때 이 통에 초록이 담아가면 좋다. 뭔가 초록이 먹고 쾌변하면 여행가서 폭식한 거에 대한 죄책감이 덜해진다;;; 암튼 지극히 주관적이고 주관적인 grn 초록이 내돈내산 리뷰 여기서 끝!!